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신용산역밀피유]밀피유용산아이파크몰점!

by Chris_혀무사 2017. 1. 9.

안녕하세요 명동점 밀피유에서 엄청난 맛집임을 느낀 후
용산CGV에 영화보러 왔다가 여기도 밀피유 돈가스전문점이 있는걸 발견하고
포스팅 한번 해봐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용산점도 엄청 맛있지만,
솔직히 명동점이 조금 더 맛있어요.

 

명동점 밀피유에 비해 인테리어는 이쁘네요.
명동점은 완전 옛날 시장 돈가스점을 연상케했는데 여기는 현대식이네요.

 

 

 

 

 

 

 

밀피유의 주메뉴는
플레인돈가스
마늘돈가스
치즈돈가스
가 있고,
그 밖에
블랙페이퍼돈가스
고추,파돈가스
부추김치돈가스
허브돈가스
가 있네요.

 

 

 

 

용산아이파크몰이다보니
아이파크몰직원들에겐
10%할인혜택이 있네요.

 

 

 

 

 

메뉴판을 살펴보면,

밀피유란?
천개의 나뭇잎이라는 뜻의 단어 밀피유에서 연상하여 탄생된
카사네카츠는 0.3mm로 얇게 슬라이스한 최상급의 로스고기를 25겹으로
겹겹이 쌓아 저온에서 튀겨집니다.
돼지고기와 쌀은 국내산만 사용하네요.

 

 

 

 

 

 

 

 

점심특선은
오후5시까지만 적용

 

 

 

 

 

 

저는 저녁을 먹으러 왔기때문에
점심특선은 해당이 안되고
그래서 메인메뉴중
플레인돈가스(카사네카츠)와 마늘돈가스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플레인돈가스 9,000원
마늘돈가스 10,000원
치즈돈가스 11,000원
.
.
.
등등 가격대는 살짝 비싼 느낌이 있네요.

 

 

 

 

 

돈가스가 튀겨질 동안
기본 세팅이 이뤄지고

 

 

 

 

샐러드에 소스를 뿌려 먹어요
돈가스 못지않게 맛있어요.

 

 

 

 

 

 

 

 

 

 

 

 

 

 

이 날 저녁에 주문이 많이 밀려서
직원이 따뜻한 마음에 사이다를
서비스로 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완전 양많은 밥과 주걱

 

 

 

 

장국도 나오고

 

 

 

드디어 메인음식이 나왔네요

 

 

 

 

 

밀피유에서 맛있는 저녁식사
용산CGV 영화보러왔다가
아니면 쇼핑하러왔다가
밥시간때  한끼로 좋아요.
이상 용산아이파크몰점 밀피유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