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이화수전통육개장]육개장맛집추천세종나성점.

by Chris_혀무사 2016. 12. 8.

오늘은 세종 육개장 맛집 '육대장 세종첫마을점'에 이어서
'이화수 전통육개장' 맛집을 소개해요.


 

 

 

이화수
육개장칼국수는
탱글탱글한 칼국수
면발에 사골육수와 단맛이
도는 양지고기와 파를 넣고
끓인 칼칼하고 담백한 맛 ~
한 끼 식사로 충분한 이화수 별미죠.

 

 

 

 

 

 

 

 

입간판에
메인 메뉴의 사진과 가격이 적혀있네요.

사진으로 봤을땐
정말 먹음직스러워보여요
 
일단 식당안으로 입장!

 

 

 

 

식당안이 깔끔하네요.

 

 

 

 

 

 

원산지표시판도 찰칵!!

 

 

 

 

 

 

처음 방문이라

 

뭐가 맛있을지몰라서 일단 육개장으로 주문

 

이름부터 이화수 전통육개장이니까

 

육개장이 메인일꺼라 믿고 ㅎㅎ

 

 

 

 

 

 

주문을 하자

밑반찬이 깔리고

 

 

 

 

 

 

 

짜~~잔!

드디어 메인 메뉴 이화수 전통육개장!!
사실 사진에 보면 공기밥좌측에 사알짝 움푹 들어가보이는게 있어요.

한숟갈 먹다가
아! 맞다 사진!
이러고 잠시 내려놓고 찍었어요 ㅋㅋㅋ

 

 

 

 

 

 

 

바로 공기밥

 

폭탄 투하!!!

 

 

 

 

 

결과적으로

육대장 세종첫마을점의 육개장과
이화수 세종나성점의 육개장을
둘을 놓고 맛을 얘기하자면
둘다 맛있지만
느낌이 좀 달라요.

육대장의 육개장맛은 곰국을 먹는것처럼 담백하고 든든하고
이화수의 육개장맛은 짬뽕같은 얼큰하고 칼칼하면서 매콤한 맛이 나서
좋았어요.

이상
이화수 전통육개장 나성점
세종맛집편을 마칠께요.

 

 

 

 

 

 

 

 

 

 

 

 

 

 

 

 

 

 

 

 

 

 

 

 

 

 

 

 

 

 

 

 

 

 

 

 

 

 

 

 

 

 

 

 

 

 

 

 

 

 

 

 

 

 

 

 

 

 

 

 

 

 

 

 

 

 

 

 

 

 

 

 

 

 

 

 

 

 

 

 

 

 

반응형
LIST

댓글